본문 바로가기

AFK 아레나 공략

AFK 아레나 등급표 캐릭터 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아주아주 따끈따근한 신작인 AFK아레나입니다.출시한지 2일만에 구글플레이스토어 인기차트 1위에 입성한 게임입니다. 나오자마자 이렇게 인기가 있다는건 사람들이 이게임이 국내에 정식 출시되기를 많이기다렸다는 뜻이겟죠

 

일단 AFK아레나는 고대신화에 나오는 영웅들을 수집하여 전략을 이용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해나가는 게임이다. 일단 그래픽 자체도 화려하진않지만 나름 귀엽게 표현되었으며 깔끔한 일러스트가 돋보인다. AFK아레나의 가장 큰 장점을 보면 각 영웅들마다 능력과 스킬이 다르기때문에 개성이 있고 다양한 영웅들이 존재한다는 점입니다.

 

그냥 전투를 통해 얻은 보상으로 전투력을 올리고를 반복하면되는데 이것만 있으면 게임이 재미가없겟죠? 이러한 일반스테이지말고도 다양한 콘텐츠들이 존재하기에 인기가 많은 게임인것같습니다.  거기다 수집형RPG게임의 묘미는 영웅들을 수집하는데에 있으니!! ㅎㅎ 새로운 영웅을 조합해 새로운 전투를 할 수있는 기쁨을 느끼면서 플레이하실수 있습니다.서론이 길었네요.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AFK아레나 PVE 등급표]

 

 

 

SS티어 : 세이비스(딜러),네모라(서포터),루시우스(탱커)

S티어 : 아이라(딜러),타시(서포터)

A티어 : 카소스(딜러),호건(탱커),골러스(탱커),토란(탱커)

B티어 : 버크(딜러),세미라(딜러),미라엘(딜러),벨린다(딜러),누미스(서포터),레인(서포터),그레줄(탱커),실비나(암살자)

C티어 : 울머스(탱커),라이카(서포터),모르버스(암살자),이사벨라(딜러),세인(암살자)

D티어 : 베단(딜러),니루(딜러),에스트릴다(서포터),안키라(서포터),오기(탱커),안젤로(서포터),스크레그(탱커),세이러스(탱커

F티어 : 페라엘(딜러),브루투스(탱커),캐즈(암살자),아든(서포터),워렉(딜러),포크스(서포터)

 

 

여기서 잠깐!!!!!!!

팁을 드리자면 높은 등급이 아니어도 높은티어에 존재하는 영웅들이 존재합니다.! 그 말은 영웅들을 잘 육성하면 어디에든 쓰이게끔 만들어져 있습니다. 제가 하고싶은 말은 높은 에픽 등급이어도 레어등급인 영웅이 더 좋을수 있습니다!!+ 또 육성하면서 레벨 구간에 따라 좋은 캐릭이 안좋아질수도 있고 그러합니다. 그러니 안좋은 영웅도 일단은 꼭 갖고 있을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번엔 리세마라 추천 캐릭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루시우스]

루시우스일단 첫번째 루시우스입니다. 루시우는 파티에서 탱커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영웅입니다. 루시우스의 스킬을 보면 홀리오라라는 전체아군에게 쉴드를 해줄수 있기때문에 든든한 탱킹이 됩니다. 등급도 신화등급! 높은등급이라 기본 스텟이 굉장히 좋습니다. 전형적인 탱커역할로써 팀원을 보호하는 이캐릭터는 필수캐릭 1순위! 중후반까지도 계속 쓰이는 캐릭터!

 

[버크]

버크두번째 영웅은 버크입니다. 버크는 파티에서 딜러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초반에 굉장히 도움이 많이되는 캐릭입니다. 포지션을 보시면 범위 공격 및 지속데미지를 줍니다. 한번 스킬도 알고 가시죠~!첫번째 스킬 버서크 샷 : 상하로 15초간 이동하며 수평으로 화살을 날려 동일 라인의 모든적에게 공격!두번째 스킬 관통 사격 : 관통화살을 발사해 직선상에 모든적에게 데미지를 줍니다. + 적1명에게 데미지줄시 데미지감소세번째 스킬 맹독 : 독약병을 던져 데미지를 입히고 중독시킨다. 중독걸린 적은 누적데미지를 입는다.네번째 스킬 은신 : 은신상태가 되어 더 빠르게 이동한다. 은신해제시 크리티컬확률 및 공격속도 증가

 

 

[타시]

타시세번째 영웅은 타시입니다. 타시는 파티에서 서포터 역할을 합니다. 이 친구는 AFK아레나내에서 단연 서포터러는 0티어에 속해있습니다. 일단 스킬구성부터 보시면 영원한 꿈이라는 스킬은 적 전체를 수면상태에 빠뜨리게 됩니다. 거기다 아군영웅을 회복시켜주는 스킬과 공격력을 증가시켜주는 버프가 있어 필히 타시는 리세시 무조건 데리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네모라]

네모라네번째 영웅은 네모라입니다. 네모라도 타시처럼 파티에서 서포터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이친구는 타시랑은 다르게 오로지 힐로 승부하는 전형적인 힐러캐릭터입니다. 아군에게 힐을 주고 또한 매혹스킬을 사용해 전투상황시에 역전할수도 있습니다. 어느게임이던 RPG게임에서 힐러는 필수겠죠? 거기다 힐량이 매우좋기에 어디서든 유용하게 쓰입니다. 리세시 데리고 가면 좋은 영웅!

 

 

[브루투스]

브루투스다섯번째 영웅은 브루투스입니다. 브루투스도 루시우스와같은 파티내에서 탱커역할을 담당합니다. 브루투스는 스킬을보시면 루시우스만큼은 아니지만 충분한 탱킹이 되고 거기다 선풍참이라는 공격스킬도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다 패시브도 브루투스의 HP가 낮아질수록 공격력이 증가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 말은 무엇이냐! 루시우스가 압도적인 탱커형 캐릭터라면 브루투스는 공격과 탱을 적절히 조합한 탱커형 캐릭터라고 볼수 있습니다. 괜찮은 캐릭터입니다.!!

 

★리세마라 시 제가 추천드린 이 다섯마리 영웅중에서 한마리 OR 두마리정도 얻고가시면 될것같습니다.!!

 

이상으로 AFK아레나 등급표 및 리세마라 캐릭터 추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AFK 아레나 리세마라 방법 바로보기

 

AFK 아레나 리세마라

​ 오늘은 AFK ARENA 리세방법을 준비해 보았어요 곧 한국 구글스토어 에서도 정식으로 만나 볼수 있는만큼 많은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시 더라구요 저도 요즘 재미 있게 하고 있다 보니 자연스레 AFK ARENA리세..

mini.anicount.com